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 > 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송마담 즐겨찾기추가하기 회원가입 로그인
사이트 내 전체검색
지역별검색


자유게시판 |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서재훈 작성일18-06-14 조회0회 댓글0건

본문

지난 반년동안 벗방으로 탐닉했던 시간들을 정리해 본다.
사실 나처럼 생방에 맛들이면 더이상 녹화본은 볼 수가 없음..
주로 블라인드 검열이 뜸한 곳으로 선별해봤다.

 


4. C TV


[사*] 원래 대륙에서 커플방하던 애라던데 진심 몸매 장난없음
다만 벗방인데 수위가 겁나약함 브압방가야 신음좀 해주는정도

 


3. P TV

 

[*빈] 얘도 몸매좋고 수위높은데 목귀신... 골드방이상가면 가끔
얼굴 보여주는데 성괴삘이라서 걍 안보이는게 나음...

 

[짱*걸] 비쥬얼로는 연예인 다바름.
단발일때는 걸스데이 혜리 판박이 얼굴 청순하게 생겼는데
수위는 겁나 높다. 단점은 가슴이 많이 작음

 


2. K TV

 

[*서] K티비에서 사실상 1인자 적당히 괜찮은 마스크에 몸매도 좋고
화술도 괜찮음 수위도 꽤높음
사실 1위하는애가 따로 있긴한데 이ㄴ은 ㅅㄱ방이라서 언급안함

 

[나*] 2인1조 여bj 한명은 슬림하고 한명은 육덕함
팬방가면 둘이서 레즈플레이함

 


1. F TV

 

[*라] 몸매 겁나 좋고(가슴이 죽임...) 목소리가 애교 넘침.
얘도 수위가 좀 높은데 가끔 바나나같은거 쓰다가 지려버림...
얼공안하는게 최대단점

 

[경*] 가끔 남친이랑 술마시고 끝까지 가는데 표정이 예술이다
다만 200명 제한걸고 수치플 할때 좀 안스러울때가 있음

 


p.s.

 

아이디 빌려달라는 사람이 몇명있어서..
유료결제 안해도 볼 수 있는 F TV 생방 좌표 하나 남겨둠.

 

http://bit.ly/2fc0yoa

 

들가서 자기 닉네임만 적으면 곧바로 bj 보임

난 컴으로 보는데 모바일에서도 무난하게 스트리밍된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게시판 목록

Total 19,032건 1 페이지
게시판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19032 자유게시판 불금이라고 홀딱벗고 자'위중인 모델급여'캠ㄷㄷ.jpg 새글첨부파일 긱규가 10:28 399
19031 자유게시판 요즘 빡촌 손님 줄어든이유가 바로 이거때문이라고함; 새글첨부파일 긱규가 10:25 399
19030 자유게시판 채팅사이트 가입자&인기순위 TOP3 새글 koko001 09:24 399
19029 자유게시판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새글 서재훈 09:18 399
19028 자유게시판 발기부전이나, 조루증 있으신분 새글 지혜눔 08:01 421
19027 자유게시판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새글 06:54 421
19026 자유게시판 19) 내가 써본 떡 확률 높은 채팅사이트 순위 새글 bssqqh 05:05 410
19025 자유게시판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 새글 서재훈 00:41 410
19024 자유게시판 어서와~ 발정난 아줌마는 처음이지? 새글 koko001 01-17 421
19023 자유게시판 여자 꼬셔서 공,떡(폰섹)하는 채.팅 새글첨부파일 이상하리 01-17 421
19022 자유게시판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 새글 서재훈 01-17 410
19021 자유게시판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새글 서재훈 01-17 432
19020 자유게시판 유부녀만 골라 따 먹는 행복한 남자 새글 koko001 01-17 410
19019 자유게시판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새글 서재훈 01-17 421
19018 자유게시판 이성만남 괜찮은곳 지혜눔 01-17 399
19017 자유게시판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서재훈 01-17 421
19016 자유게시판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 서재훈 01-17 421
19015 자유게시판 중년채.팅, 이성만남 괜찮은 곳 첨부파일 이상하리 01-17 421
19014 자유게시판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 01-16 432
19013 자유게시판 아줌마에 물들다 koko001 01-16 443
19012 자유게시판 여자 꼬셔서 공,떡(폰섹)하는 채.팅 첨부파일 이상하리 01-16 410
19011 자유게시판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01-16 421
19010 자유게시판 유부녀에 빠지다.... koko001 01-16 465
19009 자유게시판 중년들은 불륜 지혜눔 01-16 432
19008 자유게시판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서재훈 01-16 432
19007 자유게시판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. 여캠 지린다. 서재훈 01-16 432
19006 자유게시판 꿀팁.내가 써본 꽁 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bisswxh 01-16 410
19005 자유게시판 유부녀 전지적 참견 시점 koko001 01-16 410
게시물 검색

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© SongMadam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 모바일버전
그누보드5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
송마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